ABOUT & CONTACT



최근 부산에서 신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영도에 28층 규모의 ‘라발스호텔’이 새롭게 오픈했다.

부산역과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위치가 좋고 주변에는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여행으로 좋다.

 

프랑스 현대 작곡가 모리스 라벨의 동명 관현악 곡인 ‘라발스’에서 영감을 받은 라발스호텔은 이태리 가구디자이너 로도비꼬가 직접 디자인한 트렌디한 가구들로 유럽스러운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다.


또한 라발스호텔은 ‘진짜’ 부산을 느껴보고자 하는 중국인 여행객들을 위해 오픈식에 중국 왕홍 2명을 초빙해 생방송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들은 이즈보(一直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왕홍들로 이즈보란,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생방송 중계 서비스이다.

이들이 진행했던 지난 2월 28일 생방송은 왕홍 각 각 2,200만과 1,900만이 시청해 약 총 4,100만의 중국인들에게 라발스호텔을 소개하는 기회가 됐다.

이 날 방송했던 이즈보 왕홍 중 한 명은 “이렇게 아름다운 호텔을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라며, “팬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으며 지금도 라발스호텔에 대해 제게 물어보고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국적인 호텔에서의 휴식과 ‘진짜’ 부산스러운 영도에서의 즐거운 추억, 라발스호텔이 기대 받는 이유다.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ujnews.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7210898148

CART

Total 99,999,999원

p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