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여름 부산은 해양 레포츠의 천국이다. 서핑과 요트는 물론, 해가 지는 바다를 보며 즐기는 선셋 스위밍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호텔업계 레저 활동 패키지 잇단 출시

부산웨스틴조선, ‘서핑 비치 팝 2019’

서핑 강습·팝 컬러 선크림 페인팅 제공

켄트호텔광안리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 60분간 투어 

파라다이스부산 ‘리프레시 얼리 썸머’ 

선셋 스위밍·EDM 수영장 등 선보여 

요트 탈까, 서핑 할까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핑 비치 팝 2019’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핑 팝’ 타입 이용 시 송정 서핑 2인 체험 프로그램과 레트로 서퍼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팝 컬러 선크림 페인팅을 제공한다. 서퍼들이 즐겨 찾는 송정 바다에서 서핑스쿨 서프홀릭 전문 강사의 강습이 진행돼 서핑 초보자라도 참여할 수 있다. 웻슈트와 서핑보드가 제공되고 강사와 함께하는 강습 후에는 자유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켄트호텔광안리 바이켄싱턴은 럭셔리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코스는 60분간 운항된다. 수영만요트 경기장을 출발해 마린시티, 동백섬, 해운대, 광안대교 순으로 부산의 명소를 만끽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글로리콘도해운대는 ‘익사이팅 서머 서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송정 서프베이 서핑 강습권 2매가 포함된다. 전문 강사의 서핑 강습 2시간과 자유서핑 1시간이 주어진다. 서핑을 즐긴 후 피로를 풀기에 좋은 해수 온천 사우나 혜택도 포함됐다. 

 

선셋 스위밍은 어때 

파라다이스호텔부산에서는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의 선셋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얼리 썸머’ 패키지를 다음 달 19일까지 판매한다. 노을이 지는 풍경을 보면서 온수풀 수영을 하며 EDM부터 재즈, 힙합 등 음악에 따라 색색이 바뀌는 수영장 LED 라이트 조명을 즐길 수 있다. 이 호텔 관계자는 “최근 SNS에 연일 오션스파 풀에서의 인증샷이 등장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라며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선셋 스위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전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말했다.

파크하얏트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2+1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스위트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 26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영도구에 있는 라발스호텔은 ‘엔조이 워터파크’ 패키지를 판매한다.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하이시즌(다음 달 12일까지)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3층 알리아농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권 2매와 1층 카페라벨 또는 28층 맥심드파리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음료권 2매도 함께 제공된다. 투숙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부산역과 남포동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영도대교와 자갈치시장이 펼쳐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최신식 운동시설이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자영 기자 2young@busan.com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62419012468718

CART

Total 99,999,999원

p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