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라발스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쏘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발스호텔이 야심차게 출시한 쏘스윗 패키지는 부산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스위트룸에서 1박을 한 투숙객들에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라발스호텔은 이에따라 쏘스윗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 3층 뷔페 알리아농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권 2매와 맥심드파리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 2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각종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 와인 1병과 러쉬 입욕제 1개, 스페인 올리브 뷰티 브랜드 라치나타 마스크팩과 맥심드파리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부산 도심 관광을 원하는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역과 남포동 일대와 송도해수욕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8월말까지 운영하고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 자갈치크루즈와 부산 아쿠아리움을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라발스호텔은 쏘스윗패키지 외에도 오션스파패키지, 라캉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내어놓아 호평을 받고 있다. 라발스 호텔이 선보인 여름 휴가철 패키지 상품은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라발스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예약하면 된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801000001

CART

Total 99,999,999원

p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