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부산 라발스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키즈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되는 키즈 스테이 패키지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객실 1박 할인 혜택과 함께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 아침 식사 3인분(성인 2인,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1인)과 웰컴 키즈 GIFT를 제공한다.

웰컴 키즈 GIFT에는 어린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수제 머랭 쿠키(1ea)와 마들렌(2ea)이 포함돼있다. 멋진뷰를 배경으로 달콤한 간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키즈 스테이 패키지 고객 대상에게 엑스트라 베드 50%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전 요청 시 창가에 비치되는 엑스트라 베드는 '뷰슐랭 맛집' 라발스호텔의 전경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을 찍기 좋은 소품이다. 라발스호텔로 사전 문의한 후 예약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밖에도 라발스호텔은 특별한 가정의 달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라발스 봄캉스 패키지, 휴 패키지, 나이트 오션 피크닉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해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50614172626351

CART

Total 99,999,999원

pay